- 페이스북
- 트위터
- 공유
금천문화재단. 금천구청 제공
금천문화재단이 2023 금천 예술인 기획 프로젝트 ‘월간: 만천명월’에 참여할 예술인을 모집한다. 프로젝트의 주제는 ‘금천을 담은 이야기’ 혹은 ‘지역사회’이며, 공모 장르는 예술가를 위한 연습실, 창작공간 등으로 이루어진 만천명월예술인家의 실내외 공간에서 진행할 수 있는 공연, 전시, 체험, 소규모축제다.
선정 규모는 7개팀 내외의 금천구 예술인 또는 단체이며, 개인은 최대 100만원, 단체는 최대 300만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선정된 예술인은 5월부터 11월까지 매월 1팀씩 차례로 금천의 이야기를 담은 다양한 예술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재단 관계자는 “‘월간: 만천명월’이 선보이는 기간에는 금천구민이 자유롭게 관람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만천명월예술인家를 열린 공간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신청을 원하는 예술인 및 단체는 21일까지 금천문화재단 누리집에서 지정 양식의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예술 활동 증빙자료와 함께 이메일(mcmwga1@gmail.com)로 제출하면 된다.
오진이 금천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월간:만천명월 프로젝트가 예술가에게는 다양한 상상과 새로운 표현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금천구민에게는 예술을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금천문화재단(02-6953-3491)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이동구 서울& 온라인팀장 donggu@hani.co.kr
서울& 인기기사
-
1.
-
2.
-
3.
-
4.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