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 두바이정보통신박람회 참가 기업 모집

등록 : 2023-03-28 09:06 수정 : 2023-03-29 17:29

크게 작게

구로구가 오는 10월 열리는 두바이정보통신박람회(GITEX Global 2023)에 참여할 관내 유망기업 5곳을 모집한다.

두바이정보통신박람회는 UAE 두바이월드트레이드센터 주최로 10월16일부터 20일까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개최된다. GITEX는 중동·아프리카 지역 최대 정보통신 박람회다.

구는 지원 대상으로 선정된 기업에 부스 임차료와 설치비 등 참가비 70%와 바이어매칭 및 전시회 운영지원, 기업당 1인에 대한 항공료와 체재비를 지원한다. 또 참가기업이 전시회 참가 후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수출 무역업무를 지원할 예정이다.

참가 자격은 구로구에 주 사무소나 사업장을 둔 소프트웨어, 핀테크, 바이오/헬스테크, 블록체인, 웹3.0, AI, 클라우드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등 IT/ICT 기반 사업자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다음달 7일까지 구청 누리집 내 ‘고시․공고문’ 게시판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첨부서류와 함께 구로구 지역경제과로 우편 또는 방문 제출하거나 이메일(eyeyey82@guro.go.kr) 접수하면 된다. 구는 신청기업에 대한 서면심사와 면접심사를 거쳐 다음달 24일 최종 지원 대상 기업을 선정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구로구 누리집를 참고하거나 구로구 지역경제과로 문의하면 된다.

구로구 관계자는 “두바이정보통신박람회는 글로벌 진출을 모색하는 기업들에게 세계시장 동향을 파악하고 진출 전략을 세울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이동구 서울& 온라인팀장 donggu@hani.co.kr


구로구청 전경. 구로구청 제공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