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 장위전통시장 22~24일 고객감사 이벤트 열어

등록 : 2023-11-23 09:59 수정 : 2023-11-23 15:20
성북구청 제공
성북구의 대표 전통시장인 장위전통시장에서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김장철 맞이 고객감사 이벤트가 열린다. 장위전통시장은 고객의 쾌적한 장보기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대대적 시설 개선이 이뤄지고 있다. 아케이드 막바지 핵심 공사를 위해 잠시 문을 닫았다가 지난 7일 한 달 만에 영업을 다시 시작했다.

행사 기간 장위전통시장에서 당일 2만원 이상 물품 구매 시 앞치마 또는 고무장갑을, 5만 원 이상 구매 시 경품응모권을 증정한다. 경품은 TV, 인덕션, 에어프라이어, 커피머신, 온누리상품권 등 실속 있는 상품들로 준비돼 있다. 경품추첨은 24일 오후 3시에 시장 후문에 있는 상인회 사무실 앞 부스에서 진행된다.

이 밖에도 키다리 삐에로가 시장 방문 고객들을 위해 풍선을 나눠주고 있으며 크리스마스트리가 설치돼 연말 행사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또한 아직 공사가 진행 중인 점을 감안해 장위1동에서 시장 후문으로 들어가는 곳곳에 안내표시를 설치해 처음 방문하는 고객들도 쉽게 길을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아케이드 설치 공사와 이번 김장철 고객감사 이벤트로 장위전통시장이 더욱 많은 주민들이 찾는 지역 명소가 되길 바란다”며 “성북구청은 앞으로도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 온라인편집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