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공유
은평구가 오는 11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구민을 대상으로 ‘쓰레기 줄이기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쓰레기 줄이기 아이디어 공모전’은 가정, 학교, 음식점, 직장 등 일상생활 속 다양한 쓰레기 감량 방법을 생각해 제안하면 된다.
제안 내용은 △생활 속에서 실천 가능한 쓰레기 감량 방법 △1회용품 대신 다회용품 사용률 제고 방법 △음식물쓰레기 발생 억제 방법 △버려지는 쓰레기 중 재활용 가능 쓰레기 재활용률 제고 방법 등이다.
응모 자격은 은평구에 주소를 둔 은평구민 개인과 은평구에 주민 등록된 2인 이상으로 구성된 팀이나 관내에 주소를 둔 단체, 기관, 사업장이다. 개인과 팀으로 최대 3건까지 응모 가능하다.
은평구청 제공
은평구 누리집에서 참가신청서, 아이디어 제안서, 청렴서약서, 개인정보제공동의서 등 제출 서류를 내려받아 작성 후 누리집 내 ‘분야별정보’, ‘쓰레기 줄이기 아이디어 공개수배’로 제출하면 된다.
적합성, 독착성, 실현가능성 및 실천용이성, 효과성 및 활용성, 대중성 및 파급성 등의 심사 기준으로 심사 후 결과는 오는 6월에 발표할 예정이다. 총 시상금은 1천만원으로 △대상 2백만원 1명 △최우수 1백만원 1명 ㅍ우수 각 50만원 10명 △장려 각 1십만원 20명이다.
자세한 내용은 은평구청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자원순환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이동구 서울& 온라인팀장 donggu@hani.co.kr
서울& 인기기사
-
1.
-
2.
-
3.
-
4.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