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공유
마포구 제공
마포구(구청장 박강수)가 ‘2024 마포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를 일자리 포털 사이트 ‘인크루트’에서 9월23일부터 10월25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는 서울 서북4구인 마포구와 은평구, 서대문구, 용산구가 함께 공동으로 개최해 더 많은 양질의 구인구직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마포구는 ‘인크루트’를 통해 박람회 전용 일자리 매칭을 위한 온라인 채용관(https://jobfair.incruit.com/seobuk4/)을 구축하고 서울시 소재 강소 기업을 발굴하고 있다. 박람회 참여 기업은 채용관에 채용 공고를 게재하고 구직자는 공고를 통해 원하는 기업에 입사 지원을 하면 서류와 면접 심사를 거쳐 채용이 이뤄질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박람회 누리집에 가입하고 채용공고를 직접 등록하거나 10월11일까지 참가신청서를 마포구 고용협력과 전자메일 발송(ksr0915@mapo.go.kr) 또는 마포직업소개소에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또한 이번 박람회에서는 이력서 작성법과 자기소개서 첨삭, 인성 검사, 합격자 자기소개서와 이력서 샘플을 제공하는 등 취업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무료로 운영된다. 이와 함께 구는 10월23일 마포구청에서 오프라인 일자리 박람회와 사회적경제 한마당 축제를 열어 구인구직난 해결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서울앤 취재팀 편집
서울& 인기기사
-
1.
-
2.
-
3.
-
4.
-
5.